본문 바로가기
연주자

클라라 주미 강

by violins 2022. 8. 13.
반응형
SMALL

 

클라라 주미강은 우리나라가 낳은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입니다. 한국계 독일인으로 본명은 강주미입니다.

성악가인 부모님 밑에서 태어나 어린시절부터 바이올린에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하여 한국예술종합학교와 줄리어드에서 김남윤와 도로시 딜레이를 사사하고 본격적으로 국제 콩쿨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합니다.

 

2009년 사울 국제 음악 콩쿨에서 우승한 것을 비롯 2009년 하노버 콩쿨 2위, 2010년 센다이 콩쿨 우승, 2010년에는 세계적인 권위의 인디애나폴리스 콩쿨에서 우승하였으며, 2015년에는 차이코프스키 콩쿨에서 4위로 입상함으로써 세계적으로 인지도를 알리게 되었습니다.

 

 

클라라 주미강은 탄탄한 테크닉을 바탕으로 한 안정되고 고급스런 음색을 들려주고 있으며, 현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 최고의 바이올리니스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영접 기도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이 예수님을 믿지 않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예수님을 여러분의 구세주이자 삶의 주인으로 영접하고 구원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영접 기도문을 진실된 마음으로 따라 읽으시고,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천지만물의 창조주가 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 저는 하나님도 모른 채, 하나님의 아닌 것들을 신으로 믿고 살아왔으며, 내 힘과 능력만을 의지한 채, 제 고집대로 살아왔던 죄인인 것을 고백합니다. 

 

지은 죄가 너무 많아 지옥에 떨어질 수밖에 없는 존재였지만 하나님께서 나를 사랑하시어 나를 구원하시려고 아들로서 이 땅에 오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아들로서 오신 예수님께서 나의 죄를 용서해 주시기 위해 십자가 위에서 나를 대신하여 피흘려 죽으시고 3일 만에 부활하신 것을 믿음으로 받아들입니다.

 

이제 제 마음을 열고 지금까지 지었던 내 모든 죄를 회개하고, 예수님을 나의 구세주이자 내 삶의 주인으로 영접합니다. 날마다 회개하며, 하나님이 명하신 계명을 잘 지키며 거룩하고 성결한 삶을 살겠습니다.

 

내 맘 속에 들어오신 예수님, 감사합니다. 이제 제 마음 속에서 떠나가지 마시고 내 생명이 마치는 날까지 나와 함께 계시고 나의 기도를 들어주시며 나를 도와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나도 이제 예수님의 은혜에 보답하며 살겠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제 여러분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가까운 교회에 꼭 등록하시고, 매일 회개하고 순종하면서 하나님이 이끄시는 삶을 사시기 바랍니다.

 

 

 

8. 결정하셨습니까?

 지금까지 오랫동안 왜 여러분이 막연하게 허황되게 보이는 성경과 복음이 거짓이 아닌 확실한 근거가 있는 '진실'인지에 해 살펴보았습니다. 여기까지 보신 분 중에는 정말 성경이 믿을만하다

gospel79.tistory.com

 

 

9. 구원의 길

 여러분이 이제 성경과 복음이 단순히 사람이 꾸며낸 종교적 판타지가 아닌, 분명한 진실임을 아셨다면, 이제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는 일만 남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

gospel79.tistory.com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블로그 (클릭)
너무나도 중요한 소식 ebook (클릭)

 

 

반응형
LIST

'연주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토 미도리  (0) 2023.01.24
박수예  (0) 2022.08.13
21세기의 여성 하이페츠, 빌데 프랑  (0) 2022.08.12
체코의 파가니니, Jiri Vodicka  (0) 2021.01.15
살바토레 아카르도 (Salvatore Accardo)  (0) 2021.01.14

댓글